“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뉴스 플러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재난통신망 ISP사업 공모 ‘3파전’

안전행정부는 지난달 30일 마감된 재난통신망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사업자 공모 결과 KT 컨소시엄, LG CNS 컨소시엄, SK C&C 컨소시엄이 제안서를 제출했다고 1일 밝혔다. 재난통신망 ISP에는 재난안전통신망의 현황, 구축 목표, 기지국 및 사업물량 산출, 운영체계, 구축 일정 등을 포함해 최적의 구축 방안이 담기게 된다.

‘지방도시계획委 가이드라인’ 개정

국토교통부는 지방도시계획위원회 운영·심의 과정의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지방도시계획위원회 운영 가이드라인’을 개정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했다. 우선 심의 때 살펴봐야 할 심의 체크리스트를 제시했다. 자의적 심의를 막고 심의의 효율성은 높이기 위한 것이다.

코레일 시간선택제 정규직 30명 채용

코레일이 시간선택제 정규직 사원 30명을 선발한다. 12개 지역본부 기관차승무사업소에서 행정업무를 담당할 정규직(6급)으로 하루 4∼6시간 근무한다. 학력과 자격·성별·경력·거주지 제한이 없고 취업지원 대상자와 저소득층, 경력 단절 여성을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10일부터 14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서류심사와 필기,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합격자는 12월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2014-10-02 24면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