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 美대학진학컨설팅 세미나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 美대학진학컨설팅 세미나 개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이 다음달까지 매주 토요일 2시 SAT·ACT 특강프로그램과 대학진학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터프렙은 예일, 유펜, 콜럼비아 등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미국 유명 대학 출신의 강사진이 강의하는 미국대학전문 입시교육기관이다.

컨설팅 세미나에서는 인터프렙의 여름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미국대학의 입시정책과 대비법에 대한 논의도 이뤄진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인터프렙 홈페이지(www.interprep.co.kr)나 전화(02-547-2039)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SAT·ACT·AP·토플 시험일정에 맞춰 입시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든 ‘대학진학 일정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터프렙 관계자는 “우리 학원은 시스템 중심의 안정된 강의프로그램과 철저한 학생관리로 알려져 있다”면서 “이는 특강 기간 중 반을 변경할 경우 강사의 교체로 인해 생기는 여러 혼란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