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국제대 ‘2015 학부모 초청행사’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국제대에 대한 학부모의 믿음 더 커져

2015 국제대학교 학부모 초청 행사. 사진=국제대학교 제공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는 지난달 24일 교내 국제관 강당에서 ‘2015 국제대학교 학부모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학부모 초청행사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국제대가 진행하고 있는 ‘인성교육 프로그램’과 학교 발전 모습 등의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행사는 학교 축제 기간 중에 진행돼 부모님과 학생들이 축제를 함께 즐김으로써 서로 거리를 좁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국제대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올해 개관할 복합관(가칭)에 대해 ‘평택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기대하고있다”면서 “학교시설과 학과 투어를 하며 매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높은 취업률과 다수의 대외수상에 학교에 더욱 믿음을 갖게 됐다. 학교의 노력에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기원 총장은 “귀한 자제를 국제대에 보낸 부모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국제대의 인성교육프로그램과 NCS교육과정을 통해 진로 및 취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대학, 학생, 학부모들이 함께 발전하는 국제대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