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북 구미 신세계의원,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발전기금 기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신세계의원, 가톨릭관동대학교 대학발전기금 기부. 사진=가톨릭관동대 제공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신세계 의원’ 김태국 원장이 가톨릭관동대학교에 12일 대학발전기금 2200만원을 기부했다.

신세계 의원 김태국 원장은 “대학발전에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면서 “앞으로도 총장님을 비롯하여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을 바른 길로 이끌어 주시고 큰 가르침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천명훈 총장은 “대학발전에 도움을 주신 김태국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기부의 뜻을 소중히 기려 대학발전을 위하여 사용 하겠다”라면서 “학교를 생각하는 깊은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가톨릭관동대학교는 ‘CKU Dream Fund’(가톨릭관동대학교 드림 기부)사업을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지역 내 관공서, 기관, 기업, 소규모 단체 등과 결연을 맺고 동반자적 협력을 통한 대학 발전기금 모금 사업을 역점 추진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의과대학 학부모회를 비롯해 김태국 원장까지 가톨릭관동대 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든든한 후원자로 참여함으로써 대학 발전을 위한 기부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