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의회 장우윤의원 더민주 중앙당 부대변인에 임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우윤 서울시의원(오른쪽)이 11일 더민주 중앙당 부대변인에 임명된 뒤 추미애 대표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있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장우윤 의원(은평3)이 지난 11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으로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주 최고위 회의를 열고 부대변인 임명 건을 의결했으며, 장우윤 서울시의원을 부대변인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에 장우윤 서울시의원은 1월 11일 오전 10시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부대변인 임명장을 수여 받고, 앞으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장우윤 의원은 “엄중한 시기에 책임정당으로 국민들의 신뢰를 얻고, 정권교체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하며, “현장에서 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당에 잘 전달하는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우윤 서울시의원은 제5대·제6대 은평구의원을 지냈으며, 현재 서울특별시의회 의원으로 운영위원회와 교통위원회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