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지때 약물 투여말라” 119 응급환자는?

소방청 구조사 업무 확대... 구조 범위 논란

지진·화학사고 현장 로봇 출동하다

재난안전硏 태화강서 종합훈련

서울시의회 김경자의원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정활동부문 대상 시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경자 서울시의원이 17일 국회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상식에서 시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경자 의원(국민의당, 강서2)은 지난 3월 17일 국회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시정활동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비전대상은 최근 정부 및 의회와 각계 지도층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행복지수가 OECD국가 중 하위에 머물고 있는 현 상황에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수상자를 선정해 각 분야에서 활동한 노하우와 경험이 집약된 이들의 생각에 모든 이가 함께 공감하고, 이들의 성공스토리를 통해 성공의 밑거름으로 삼아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에게 꿈과 비전을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상으로 올해 처음으로 시작됐다.

김 의원은 “평소 시민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시정활동을 해왔음에도 각종 통계나 기사를 통해 행복지수가 낮다는 말을 들으면 매우 가슴이 아프다.”고 언급하며 “이번에 주신 상은 현재까지 해온 것을 인정해주심과 동시에 앞으로 좀 더 열심히 뛰라는 말로 알고 노력하겠다.” 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 의원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으로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발의, 5분 발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울시의 행정을 살피고, 보다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 시정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음성분석 전문가’ 배명진의 충격적인 진실

MBC ‘PD수첩’은 22일 ‘소리박사 배명진의 진실’ 편을 통해 그가 사용하는 음성 분석 기술의 실체에 대해 방영했다.‘소리’와…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성동의 특별한 아동친화 행정

경동초교와 이색 토론한 구청장

도시의 농촌… 흙에 살어리랏다

관악도시농업공원 첫 삽

佛 ‘파쿠르’에 빠진 금천 할매들

신바람 나는 할머니학교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