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복판 공중정원 보행친화 시대 스타트

‘서울로 7017’ 새달 20일 개방

역세권에 시세 60% 임대…脫도심 막는다

<서울형 도시재생 디벨로퍼 2> 콤팩트 시티

서울시의회 김경자의원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정활동부문 대상 시상

입력 : 2017-03-20 09:32 | 수정 : 2017-03-20 09:3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경자 서울시의원이 17일 국회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상식에서 시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경자 의원(국민의당, 강서2)은 지난 3월 17일 국회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비전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시정활동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비전대상은 최근 정부 및 의회와 각계 지도층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행복지수가 OECD국가 중 하위에 머물고 있는 현 상황에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수상자를 선정해 각 분야에서 활동한 노하우와 경험이 집약된 이들의 생각에 모든 이가 함께 공감하고, 이들의 성공스토리를 통해 성공의 밑거름으로 삼아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에게 꿈과 비전을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상으로 올해 처음으로 시작됐다.

김 의원은 “평소 시민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시정활동을 해왔음에도 각종 통계나 기사를 통해 행복지수가 낮다는 말을 들으면 매우 가슴이 아프다.”고 언급하며 “이번에 주신 상은 현재까지 해온 것을 인정해주심과 동시에 앞으로 좀 더 열심히 뛰라는 말로 알고 노력하겠다.” 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 의원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으로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발의, 5분 발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울시의 행정을 살피고, 보다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해 시정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성소수자들, 문재인 앞 기습 시위 ‘무지개 깃발

성소수자들이 26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 후보의 천군만마(千軍萬馬) 국방안보 1000인 지지선언 기자회견장에 기습시위를 벌…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유아숲 체험장 변신 불암산

김성환 노원구청장의 ‘녹색복지’

강서구 민·관 청렴 업무 협약

공익신고 상담·반부패 교육

저출산 극복 ‘佛 롤모델’ 시도

성북구 국내 첫 모자보건소

민간어린이집, 국공립 전환중

용산 전체 비중 30% 달성 목표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