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자, 뜨는 자…10일간 ‘공복들의 행복’

공무원들의 10인 10색 ‘연휴 사용법’

충남도에 떨어진 행안부 ‘스텔스 낙하산’

요직 꿰찬 중앙부처 파견… “5급 승진 꼴찌”

“빨리빨리” 국감자료 앞둔 황금연휴, 어휴!

12일부터 국감… “추석 즐길 수 있을까”

이천 여름 음악축제 설봉산 별빛축제 15일 개막

입력 : 2017-07-14 16:54 | 수정 : 2017-07-14 21:3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5일 개막식에서는 신명나는 타악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 무용,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시는 대표적 여름 음악축제인 14회 설봉산 별빛축제가 15일 저녁 8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개막식에는 3000 여명의 관객들이 관람석을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은 개막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열린다. 장호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폐막 공연을 제외하고는 모든 공연이 설봉공원에서 열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준비했다.

개막 공연에서는 신명나는 타악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무용,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 또 락밴드 부활의 열정적인 공연도 준비돼 있다.

설봉산 별빛축제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의지를 무대에서 펼치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7월의 밤하늘 아래 아름다운 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봉산 별빛축제가 시민들에게 무한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별빛축제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김광석 저작권료 질문에 달린 서해순 댓글이..

가수 고(故) 김광석씨 딸 서연양 사망사건과 관련해 김씨 부인 서해순씨가 유기치사 혐의로 고발된 가운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강동 경로당, 주민 모두 차차차

‘무한 변신’ 작은복지센터

‘생명지킴이’ 강북

서울 자치구 중 유일 장관 표창

중랑 시장 제수용품 30% 싸다

새달 3일까지 5개 시장 할인 이벤트

예술 입는 이태원 古가구거리

앤티크 거리 간 성장현 용산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