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부당해고 민원 5.2%→35.9% ‘껑충’

국민신문고 접수 실태 분석

건설사 거짓 진술에 옥살이

누명 벗었지만 … 어느 공무원 악몽의 5개월

지방도 미세먼지와 전쟁

노후경유차 폐차... 통학차량 LPG 전환

이천 여름 음악축제 설봉산 별빛축제 15일 개막

입력 : 2017-07-14 16:54 | 수정 : 2017-07-14 21:30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5일 개막식에서는 신명나는 타악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 무용,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천시 제공)

경기 이천시는 대표적 여름 음악축제인 14회 설봉산 별빛축제가 15일 저녁 8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개막식에는 3000 여명의 관객들이 관람석을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은 개막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열린다. 장호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폐막 공연을 제외하고는 모든 공연이 설봉공원에서 열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준비했다.

개막 공연에서는 신명나는 타악퍼포먼스 그룹 청명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무용, NB CREW의 비보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 또 락밴드 부활의 열정적인 공연도 준비돼 있다.

설봉산 별빛축제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의지를 무대에서 펼치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7월의 밤하늘 아래 아름다운 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봉산 별빛축제가 시민들에게 무한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별빛축제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허경영, 26살 연하 최사랑과 열애설 “흉측한 일

허경영(68)이 가수 최사랑(42)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26살 나이차를 넘어 3년…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문화 복지 행정’ 복합타운 탄력

‘면목 세우는’ 면목동 숙원사업

블록체인 지역화폐 ‘노원’ 탄생

노원구, 2월 대안화폐 상용화

금천 민원서비스 ‘엄지 척’

행안부ㆍ권익위 선정 우수 기관

“4대 자치권 보장 개헌 절실”

이해식 강동구청장 분권 버스킹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