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송재형 서울시의원, 육군학생군사학교 하계입영 학군단 격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송재형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강동2)은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에 위치한 장교 양성의 요람인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했다.

송재형 서울시의회 교육위 부위원장(왼쪽 두번째)이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 학교장인 권혁신 소장(왼쪽 세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대 ROTC 총동문회장(20기)을 겸하고 있는 송 부위원장은 폭염 속에서 하계입영훈련중인 학군단 3,4학년 후배들을 격려하기 위해 한양대 관계자와 함께 학교를 방문. 환영 나온 학교장(소장 권혁신)과 간부, 후보생대표들과 기념사진 및 담소를 나눴다.

학교 환영식을 마친 송 부위원장은 학교장의 배웅 속에 학교 내 생활관으로 이동하여 훈련 후 휴식중인 학군단 3학년 후보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송 부위원장은 폭염이 작렬하는 이 시기에 군사훈련을 받는 후보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훈련을 통해 나 자신과 싸워 이기고 늠름하고 강인한 최정예 장교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송 부위원장은 총동문회를 대표하여 학군단장에게 후보생을 위한 격려금을 전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