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 평가 일자리·윤리경영 중시

사회적 가치 신설… 배점 35점

“독도경관 해친다” 허락되지 않는 위령비

[생각나눔] 위령과 자연보호 사이

송재형 서울시의원, 육군학생군사학교 하계입영 학군단 격려

입력 : 2017-08-08 17:15 | 수정 : 2017-08-08 17:1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송재형 부위원장 (자유한국당, 강동2)은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에 위치한 장교 양성의 요람인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했다.

송재형 서울시의회 교육위 부위원장(왼쪽 두번째)이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 학교장인 권혁신 소장(왼쪽 세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대 ROTC 총동문회장(20기)을 겸하고 있는 송 부위원장은 폭염 속에서 하계입영훈련중인 학군단 3,4학년 후배들을 격려하기 위해 한양대 관계자와 함께 학교를 방문. 환영 나온 학교장(소장 권혁신)과 간부, 후보생대표들과 기념사진 및 담소를 나눴다.

학교 환영식을 마친 송 부위원장은 학교장의 배웅 속에 학교 내 생활관으로 이동하여 훈련 후 휴식중인 학군단 3학년 후보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송 부위원장은 폭염이 작렬하는 이 시기에 군사훈련을 받는 후보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훈련을 통해 나 자신과 싸워 이기고 늠름하고 강인한 최정예 장교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송 부위원장은 총동문회를 대표하여 학군단장에게 후보생을 위한 격려금을 전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10만 경찰, 노조 前단계 ‘직장 협의회’ 만든다

文대통령 대선 공약 실천 “경찰관 기본권 보장 못 받아 노조 설립엔 국민 지지 필요” 경찰대 등 남녀 분리모집 폐지10만 경찰공…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동화 읽어주는 일일동장 왔네

이성 구로구청장 ‘찾아가는 소통’

동작이 만들어 갈 희망 도시

이창우 동작구청장 ‘도시재생 가치’

종로에서 맛보는 궁중요리

20·21일 전통음식축제 열려

송파 새내기 공무원 돌잔치

9급 신규 직원 애로사항 청취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