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장우윤 서울시의원 대성중·고 급식실 개선 공로로 감사패 받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우윤 서울시의원이 23일 갈현동 대성고등학교 급식실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조리, 배식의 문제점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장우윤 의원(더불어민주당, 은평3)은 8월 23일 서울시 갈현동에 위치한 대성중·고등학교 내 급식실 개선 현장을 방문하고 학교관계자를 비롯한 학부모들에게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로 감사패를 받았다.

그간 대성·중고등학교는 1,600여명의 학생들이 1,2층으로 분리된 좁은 급식실을 이용했고 조리실 역시 2층에 좁게 있어 조리와 배식에 불편함이 계속되어 왔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금번에 설치된 급식실은 기존에 1,2층에 나누어진 급식실을 1층에 확대 증축했고 조리실 역시 1층에 넓게 설치함은 물론 조리시설들을 추가 확충하여 급식 질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뿐만아니라, 기존 급식실로 사용되어 온 2층에는 매점을 비롯하여 동아리실, 회의실 등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아이들의 생활환경 개선에도 크게 기여하게 됐다.

장우윤 의원은 “기존 급식실이 좁고 낙후되어 있어 아이들의 먹는 문제로 많은 불편을 겪는 현실을 지나칠 수 없었다”고 말하고 “급식실 개선을 위해 6억 2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면서 여러 어려움을 겪어 왔지만 아이들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장우윤 의원은 “교육환경을 개선시키는 것이 은평구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주요 과제”라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보다 나은 은평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