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관리 일원화로 환경부 ‘웃음꽃’

직원들 ‘낙하산’ 길 넓어져 희색

인천 인구 294만명… 제2도시로 성큼

10년 내 347만명 부산 앞지를 듯

주 52시간 근무로 퇴직금 줄어든다면

노동자 피해 없도록 중간 정산할 수 있다

김경자 서울시의원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 개막식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김경자 의원(국민의당, 강서2)은 9월 12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에 참석했다.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는 글로벌 관광 비즈니스의 장으로 한국 관광 상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행사로, 한국 여행상품을 기획하는 해외 바이어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적극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2017 서울국제트래블마트는 (재)한국방문위원회, 서울시, 한국여행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관광 관련 국내·외 1,200여개 관광업체가 참가하여 관광상품을 거래하는 기업간 거래(B2B) 비즈니스의 장이다.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3일 관광설명회 및 비즈니스 상담에 참여하고, 14~15일에는 서울 3개 코스(14일)와 지방 12개 코스(14~15일)로 나누어 팸투어에 참여하는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김 의원은 “관광산업은 서울시의 새로운 먹거리 산업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도 서울시, 나아가 한국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고 언급했다.

또 김 의원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계기가 될 수 있는 서울국제트래블마트가 개최되기 까지 물심양면 고생하신 관광체육국 공무원분들과 관계자들께도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 고 말한 뒤, “앞으로도 서울시가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 며 의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분열 정치 종식 선언한 文의 눈엔 盧의 눈물이…

“盧 전대통령 때부터 꿈꿔온 일 ‘대통령 개인기 때문’ 온당치 못해 靑 비서실·내각 잘해준 덕분”“이번 선거를 통해서 지역…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서초 ‘따뜻한 복지’ 진화

구·주민센터·민간시설 협업

쓰레기 다이어트 클린區 영등포

市 ‘생활폐기물 직매립 제로’

은평, 아동복지시설에 포상금

목민대상 상금 2000만원 전액

세계 음식 성북에 다 모였네

16일 세계음식축제 ‘누리마실’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