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허기회 서울시의원, 제7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허기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3선거구)은 17일 오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제7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서울복지신문사로부터 ‘서울복지신문사 사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허기회 서울시의원(오른쪽)이 17일 제7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회 사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올해로 7회째인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 주최로 복지tv와 아시아타임즈 후원을 받아 개최되었으며, 수상 대상은 전국 각지에서 묵묵히 사회복지를 위해 힘쓰시는 분들과 시민의 복지향상에 주력하는 노고를 심사하여 선정하는 상이다.

허기회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으로 활동하며 특수학교와 학생진로에 대한 지원과 연구를 정책에 반영하며 1인 가구 주거를 위한 통합적 지원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를 주요 기조로 잡아 의정활동을 구상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허기회 의원은 “과분한 상을 받아 영광이고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주민을 위한 계획과 연구를 통해 현실적인 정책을 제안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