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학대 비판에도 ‘소싸움 대회’ 강행 논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우여곡절 끝에… 새만금국제공항 내년 초 첫 삽 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공기관장 임기 만료·공석 77곳… ‘역대급 큰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 방화근린공원 빛의 축제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아시아나항공, 무안국제공항 무안~제주 노선 운항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시아나항공이 사드사태로 침체된 무안국제공항의 활성화를 위해 동절기 스케줄이 시작되는 오는 29일부터 무안~제주 간 노선을 운항한다.
무안공항.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 제주노선은 기존 티웨이항공 노선과 더불어 매일 2편이 운항하게 됐다. 무안국제공항의 무안~제주 간 노선은 티웨이항공 오전 6시 50분, 아시아나항공 오전 7시 45분 두 차례 출발한다. 무안 도착시간은 티웨이항공은 오후 7시, 아시아나항공은 오후 8시 40분이다.

제주에 대한 관광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 비해 항공편이 제한적이어서 겪은 불편함이 해소되고,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칠 것으로 보인다.

무안국제공항은 제주노선 이외에도 필리핀 보라카이, 일본 기타큐슈, 돗토리, 대만 타이페이 등 일본, 동남아 노선을 지속적으로 신설해 운항하고 있다. 빠른 입·출 수속처리와 무료 주차장 운영 등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무안 최종필 기자 choijp@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