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홈피 놀러오세요

공식 홈페이지 12일 오픈… 대회 일정·종목별 소개 한 눈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hungju2019.com·사진)가 오는 12일부터 운영된다.

홈페이지는 대회 소개와 일정, 종목별 소개, 문화행사 등 대회 관련 정보와 충주의 관광지 등을 담고 있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에 걸맞는 5개의 도메인을 우선 확보했다. 그 중 대표 도메인을 chungju2019.com으로 선정했다. 조직위는 대회 인지도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내년 8월30일부터 9월6일까지 충주에서 개최된다. 충주시체육관을 중심으로 6개 경기장에서 100여개국 4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 무예종합경기대회다.

태권도, 택견, 검도, 유도, 주짓수, 킥복싱, 무에타이 등 21개 종목에서 세계 최고 기량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내년 충주대회는 2016년 청주 대회에 이어 두번째 세계무예마스터십이다.

세계무예마스터십은 이시종 충북지사의 제안으로 탄생했다. 이 지사는 세계무예마스터십 조직위원장까지 맡고 있다. 그는 최근 세계태권도연맹 조정원 총재를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장에 위촉했다.

충북은 충주 택견전수관에 이어 무예마스터십까지 개최하면서 무예의 고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주 남인우 기자 niw7263@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사격 금메달리스트 이은철이 말하는 가상화폐 세

사격 금메달리스 이은철이 말하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열정이지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새로운 것을 만지는 걸 좋아합니다.…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16세기 책쾌부터 e북까지…‘독서 천국’ 송파에 다 있다

‘책 박물관’ 방문한 박성수 구청장

“보육의 질, 아이 음식 보면 안다”

요리 심사위원된 이창우 구청장

동대문 21일 사랑의 김치 1350상자 담근다

10개 기관 자원봉사자 250여명 참여

무너진 옹벽 복구한 양천…주민과 함께 신속한 안전

민·관 협력으로 공사 완료…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도 현장 점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이슈&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