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SRT 개통 2년 고객과 함께, 누적 이용객 4000만명 돌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수서발 고속철도를 운영하는 SR은 9일 SRT 개통 2년을 맞아 수서·동탄·지제역과 SRT 차내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개최한다.

7일 SRT 수서역에서는 백혈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한다. 헌혈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SRT 50% 할인권을 지급하고 헌혈증을 기부받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할 계획이다.

수서·동탄·지제역에서는 이용 고객에게 기념 떡과 커피 등을 제공하고 수서역에서는 기념 사진전과 역사를 방문한 고객과 함께하는 룰렛게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SRT 차내에서는 승무원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SRT 운임 할인권(30%)과 여행용 파우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9일까지 SR 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SRT 운임할인권과 영화티켓 등을 지급한다. SRT는 2016년 12월 9일 개통이후 5일까지 누적 이용객 4080만명을 기록했다.

대전 박승기 기자 skpark@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