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영실 서울시의원, 제9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7일 서울특별시청 후생동 강당에서 열린 ‘제9회 서울사회복지대상’에서 서울복지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사회복지분야에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복지 관련 단체 및 개인을 선정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로 서울복지신문이 주최한다.

이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공공시설에 비상용 생리대 비치 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서울특별시 성평등 기본조례’를 개정하여 여성의 권리 보호 및 편의 증진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왔으며, 저출산과 난임부부를 위해 공공의료의 지원을 주문하는 등 우리사회의 취약한 부분에 대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그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의원은 시상식이 끝난 후 “이번 수상을 토대로 앞으로도 서울시민의 실생활에 필요한 복지를 위해 발로 뛰어 현장 중심의 시민 친화적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