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광장 재구조화 ‘정부청사’ 배제 검토

행안부 제동에 우회로 축소 등 고려

롯데주류 ‘처음처럼’은 군산 술이랑게

군산공장 “롯데아사히주류와 무관”

[단독] 특허청 20년 만에 ‘유리천장’ 깨졌다

심판 7부 심판장에 이미정씨 임명

부천대, ‘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 성황

9월 6~27일 수시1차 원서접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부천대학교가‘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부천대 제공

경기 부천대학교가 지난 10일 인하공업전문대학에서 진행된 ‘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13일 부천대에 따르면 수시입학정보박람회는 2020학년도 수시1차 원서접수를 앞두고 부천대를 비롯해 김포대와 경인여대, 유한대, 인천재능대, 인하공업전문대가 참가했다. 취업에 유리한 수도권 전문대학의 지원율 상승하고 4년제 졸업 후 전문대학으로 재입학하는 유턴입학이 증가하는 추세속에 1000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부천대는 교직원과 학교 홍보서포터스가 직접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대1 상담을 실시했다. 대학과 학과소개를 비롯해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진학정보, 부천대 EXPO안내,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입시 관련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1대1 입시상담은 수험생이 자신에게 맞는 학과를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부천대는 오는 9월 6~27일 22일간 수시1차 원서접수 예정이다. 모집을 통해 총 1421명(정원 내 1280명, 정원 외 141명)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 학과 진로 체험 및 1대1 맞춤 입학상담, 다양한 부스체험 등을 선보이는 부천대 EXPO진로진학 체험박람회는 다음달 24~27일 부천대 본교 한길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부천대 입시관련 문의는 입학전략팀(032-610-0700~2) 또는 입학홈페이지 (www.bc.ac.kr)를 통해 자세한 입시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5개월만에 포착된 근

정대선 현대비에스앤씨 사장의 부인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고 변중석 여사의 12주기인 …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청년 음악가 키우는 ‘오픈창동’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

“팔당댐 물안개공원에 허브섬”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

독립지사 발자취 새긴 서대문

서대문독립공원 ‘민주의 길’ 제막식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는…

성동, 광복절 기념 백범일지 낭독회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