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수규 서울시의원, ‘코로나 19’ 대비 학원·교습소 방역 봉사활동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수규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의원(동대문4, 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7일 개최된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회장 김광옥)이 주관하는 방역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방역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봉사단 관계자를 격려했다.

행사에는 민병두 국회의원과 김수규 시의원을 비롯해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이하 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봉사단 운영계획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고, 소독을 희망한 학원에 방문해 방역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발족한 방역봉사단은 동대문구청에서 장비 및 약제 일부를 지원받아 희망하는 동대문구 소재 보습학원을 대상으로 2월 중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역봉사단 발족식과 함께 진행된 방역 봉사에 참여한 김수규 의원은 학원 복도와 자습실, 강의실 등을 직접 소독하며 감염병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김 의원은 발대식을 마무리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학원과 교습소를 포함한 교육현장의 불안감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모범적으로 방역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협의회 차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보습교육협의회 동대문교육협의회는 저소득층 자녀 무료수강 지원 사업 및 장학금 전달 등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지역 평생교육의 진흥을 위해 노력하는 동대문 지역의 보습학원 연합체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