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백승기 경기도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백승기 경기도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경기도의회 백승기(더불어민주당·안성2) 도의원이 경기도의회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백승기 경기도의원실 제공

경기도의회 백승기(더불어민주당·안성2) 도의원이 경기도의회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의 확산 상황에서 개인 위생과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다같이 극복하고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이다.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백 도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손팻말에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와 ‘코로나19 힘을 모아 이겨냅시다!’라는 메시지를 넣어 도민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강한 실천 의지를 담아냈다.

백 도의원은 “감염병 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사회적 거리 두기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학교급식 중단 등으로 경기도 농가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면서 “다가오는 추석 선물은 우리 농산물로 구매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여 농민들의 시름을 달래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