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 선대위 출범…총괄선대위원장 김학용…유의동·김성원 공동선대본부장 맡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학용 총괄선대위원장, 유의동·김성원 공동선대본부장 맡아


국민의힘 김은혜(왼쪽 4번째) 경기지사 후보가 9일 수원 영화동 국힘 경기도당사에서 현판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은혜 후보 선거캠프 제공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9일 수원 영화동 경기도당사에서 현판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김은혜 후보 측은 현판식에 앞서 선대위 공식 명칭을 ‘진심캠프’ 로 정했다. 오직 경기도민을 향한 김은혜의 ‘진심’으로, 위선과 거짓에 맞서 승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선대위는 김학용 의원이 총괄선대위원장을, 경선 과정에서 유승민 전 의원의 선대위원장을 지낸 유의동 의원과 도당 위원장인 김성원 의원이 공동선대본부장을 각각 맡는다.

김학용 의원은 경선부터 김 후보의 선대위원장으로 역할을 했다. 경선에 함께 참여했던 심재철·함진규 전 의원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는다.

선대위에는 남경필 전 경기지사와 김문수 전 경기지사 시절 정무라인에 있었던 인사들이 상당수 합류했다.

남경필 전 지사 시절의 이재율 전 행정1부지사, 경윤호 전 경기신용보증재단 상근감사, 황성민 전 경기도시공사 상임감사, 홍승표 전 비서실장, 심영주 전 정책보좌관 등도 참여하며, 김문수 전 지사 시절 최우영 전 경기도 대변인과 손원희 전 비서실장도 이름을 올렸다.



신동원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