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동정자료] 이개호 농식품부 장관, 무, 배추, 고추 생육 및 수급상황 점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개호 농식품부 장관, 배추고추 생육 및 수급상황 점검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815일 강원도 고랭지배추무 및 고추 밭을 방문하여 산지작황 및 수급상황을 점검하였다.
이 장관은 먼저 평창 대관령면에 위치한 고랭지무 밭을 방문하여 폭염가뭄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재배농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어 9월 배추 출하 예정지역 중 최대 주산단지인 강릉 왕산면(안반데기)을 방문하여 고랭지배추 생육상황 및 추석 성수기간 수급여건을 점검하였다.
다음으로 정선에 위치한 고추 밭을 방문하여 수확기에 있는 고추 작황을 점검하고 후기 생육관리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 장관은 폭염가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채소 공급위해 땀 흘리고 계시는 농가와 농협지자체농진청 등 현장 관계자들께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하며,
정부도 폭염가뭄 장기화에 대응하여 급수약제 지원, 농가 기술지도 강화 등 가능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농협지자체농진청 등 관계자들께 추석 성수기간 노지채소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물 관리, 병충해 방제 등 생육관리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