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행정안전부 장관, 울산 남구 농수산물도매시장 화재 현장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행정안전부 장관, 울산 남구 농수산물도매시장 화재 현장방문
- 피해상인 임시판매장 설치 등 지원 최선 당부 -

행정안전부 김부겸 장관은 1월 24일 오전, 당일 새벽에 발생한 울산 남구 농수산물 도매시장 화재현장을 찾았다.

먼저, 농수산물 도매시장 화재현장을 방문하여 피해상황을 살펴보는 한편, 상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어서, 울산시청 및 소방본부 관계자들과 대책회의를 갖고 이번 화재의 철저한 원인 조사와 함께, 최대 대목인 설 명절을 앞두고 발생한 화재로 인한 상인들의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임시판매장 설치 등의 신속한 조치를 당부하였다.

아울러, 이번 화재복구를 위한 특별교부세 지원과 피해상인들에게 대한 소상공인 안정자금, 국세·지방세 납기 연장 등 다각적인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하였다.

이번 화재사고는 오늘(1.24.) 02:01경 울산시 남구 농수산물 도매시장의 수산물동에 화재가 발생하여 점포 78개소가 소실되었다.

한편, 화재현장 점검을 마친 김 장관은 지난 21일 울산 대성산업가스 ESS*에서 발생한 화재사고 현장을 방문하여, 최근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ESS 화재사고의 원인을 파악하고 안전기준 마련 등의 대책 수립을 당부하였다. * Energy Storage System : 에너지 저장시설

* 담당 : 산업교통재난대응과 박준동 (044-205-6336)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