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진천산림항공관리소, 산림항공본부장 방문 직원격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산림항공본부장 진천산림항공관리소 방문 직원격려

- 산불방지 총력대응 골든타임 강조 -


 전국적으로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산림항공본부장(김용관)은 2월12일(화) 오전 11시에 진천산림항공관리소를 방문하여 산불방지 비상대기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산불방지 최 일선 기관인 진천산림항공관리소를 방문한 김용관 산림항공본부장은 심태섭 소장으로부터 봄철 산불방지 총력대응 및 진화헬기 운영 현황과 초대형헬기(S-64E)와 대형헬기(KA-32T)를 현장점검하고 산불방지 비상대기중인 조종사, 정비사, 공중진화대원들을 격려했다.

 김용관 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산불이 많이 발생하면서 진화헬기 및 공중진화대원들의 출동이 증가하는 만큼 안전이 담보되는 상황에서 산불진화 골든타임 이행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산불은 산림여건 변화 등으로 지상진화의 위험성이 증가하면서 진화헬기의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면서 헬기사고의 위험성 또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진화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항공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진천산림항공관리소 전 직원 모두가 안전비행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 고 당부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