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남부지방산림청, 청소년.고령화 대응 산림복지서비스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청소년·고령화 대응 산림복지서비스 실시
- 남부지방산림청 녹색체험교육 위탁사업사업수행업체 모집공고-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재성)은 청소년의 자연친화적 창의인재 양성과 고령화 시대 대응을 위한 산림의 역할 모색을 위하여 2019년 녹색체험교육 위탁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금번 녹색체험교육은 자유학년제 시범도입에 따른 청소년 대상 산림교육과 고령화 가속에 따른 노인문제 완화를 위한 노년층 대상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과 그에 따른 효과분석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올해 녹색체험교육 위탁사업 모집공고 기간은 3월 22일 부터 4월 2일 17시까지이며, 입찰 참여자격은 3년 이내 산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성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앞으로도 자유학기제·자유학년제 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창의교육의 확대와 최근 가속화 되고 있는 고령화 등 사회변화에 산림교육분야에서 적극 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