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공정사회 구현 갑질근절 선포식 가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양산산림항공관리소 공정사회 구현 갑질근절 선포식 가져

-
갑질에 대한 인식 개선 촉진과 배려와 존중문화 조성
-

□ 산림청 양산산림항공관리소(소장 김숙희)는 6월 24일 갑질에 대한 인식개선 촉진과 배려와 존중문화 조성을 통해 공정사회 구현에 앞장서기 위해 갑질근절 선포식을 가졌다.

□ 선포식을 통해 직원들은 이해관계자와의 인격적인 상생관계를 형성하고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부당한 행위나 업무지시를 하지 않으며, 지위와 권한을 남용하지 않고, 산림청 공직자로서의 품위를 지키며 산림분야 갑질을 적극적으로 근절해 나가게 된다.


□ 산림청에서는 공공분야 갑질을 선도적으로 근절하고 그 성과를 민간에 확산하고자 갑질 근절 종합대책을 마련하고 시행하고 있으며 그동안 추상적이었던 갑질의 개념과 기준을 정립하고 법제도정비 등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 김숙희 소장은 ‘일상생활 속 행동과 사고의 변화를 유도하고 사회적 인식개선, 엄정한 처리와 공개 활동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갑과 을이 상생하는 공정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