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농촌관광 주간, 다양한 우대서비스 받고 농촌관광 떠나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관광주간인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농촌관광객을 대상으로 체험마을 체험프로그램 할인 등 우대서비스 제공과 농촌마을에서 상품구입 등에 이용가능한 통합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농촌관광 주간」을 운영한다. 「농촌관광 주간」은 농산물 수확 등 체험거리가 가장 풍부한 시기인 가을철(9~10월)에 관광객을 농촌으로 유도하여 농촌관광 활성화 및 농외소득 증대를 목적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농촌관광 주간」기간 내에 120개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는 체험상품 할인, 마을 기념품 제공 및 재방문 사용쿠폰 증정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 한다.   * 참여마을 120곳: 경기도 청미르마을 외 18, 강원도 학곡마을 외 25, 충북 탄방마을 외 4, 충남 은행마을 외 21, 전북 요천다슬기마을 외 3,  전남 엄지마을 외 20, 경북 개실마을 외 10, 경남 우천마을 외 8, 제주 유수암마을 외 2  그리고 관광객에게 농촌체험마을에서 상품구입 등에 이용가능한  ‘농촌관광 통합쿠폰’을 쇼설 커머스(위메프)사이트를 통하여 5천매(1만원권)를 발행한다.  ○ 통합쿠폰은 농촌관광객이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체험, 숙박, 식사 및 농특산물 구매 등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쇼설 커머스(위메프)에서 9월 18일부터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농촌체험마을, 농촌민박, 관광농원 등에서는 자체적으로 안전 위생관리 및 고객 응대 교육 등을 실시하여「농촌관광 주간」내  농촌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손님 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농촌관광 주간」운영과 관련하여 우대서비스 참여마을 정보 및 통합쿠폰 발행 등 세부적인 사항은 대한민국 농촌체험관광 웰촌포털(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