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네이버와 대학생서포터즈가 사회적기업을 지원합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원장 김재구)과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오는 23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사회적기업을 위한 ‘네이버 검색광고 서포터즈’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기업에 대한 검색광고를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으로 성공적인 광고 운영 진입과 제품․서비스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네이버는 올해 상반기 ‘제1차 네이버 검색광고 서포터즈’ 지원사업을 시범실시 한 바 있으며, 참여했던 (예비)사회적기업에 대한 사이트 방문자수 증가, 매출상승 등 홍보효과가 있었다.

 양 기관은 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하여 MOU를 체결하고 올해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제2차 네이버 검색광고 서포터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사업은 사회적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 지원, 30명의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다양한 네이버 채널을 활용한 홍보 및 맞춤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종각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판로지원본부장은 “진흥원은 네이버의 핵심역량인 검색광고를 통하여 사회적기업과 상생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문  의:  자원연계팀  이혜정 (031-697-7844)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