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 제작 천국’으로 뜬 충남

영화·드라마 제작 올해 무려 28건

스트레스 날려라… 심리극 운영하는 영등포

구 보건소서 새달부터 12월까지 진행

서초 골목길 ‘Mr. 클린’ 소형 전기청소차

강남역·서초동 주택가 일대 시범 운행

[참고] 시외버스 예매·발권 시스템은 일부 복구되었고, 조속히 정상 복구해 나갈 예정입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금일 12시경 시외버스 일반·직행형 버스의 예매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버스표 예매·발권이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시외버스 예매시스템을 운영하는 버스타고(이비카드), 시외버스모바일(T-머니) 간의 전산망 연계·호환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양 전산망 운영사는 예매·발권 시스템 복구를 위해 적극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시스템이 일부 복구(14시30분경)되어 현장 예매·발권이 일부는 가능한 상황(전산망 운영사가 동일한 경우)입니다.

모바일 등을 통한 예매·발권도 일부는 가능한 상황이나 양 운영사간 연계·호환에 차질이 있어 일부 노선은 예매·발권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시민 불편 완화를 위해 예매 관련 안내사항(버스타고의 경우 예매불가, 현장발권 가능)을 T-머니 APP 팝업, 터미널 현장에서 안내 중입니다.

추석 귀성길 불편이 없도록 양 전산망 운영사 및 버스연합회 등과 적극 협력하여 신속히 복구해 나가겠습니다.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시민 여러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이 대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시외버스 모바일(T-머니) 이용시

☞ 현재 시스템이 일단 복구되어 이용이 가능한 상황으로, 모바일 앱(App) 또는 인터넷(Website)을 활용해 평소와 같이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버스타고(이비카드) 이용시

☞ 금일 12시 이전 예매하신 분들의 경우, 시외버스 터미널 창구에서 간단한 신원확인(목적지, 휴대전화 번호 등) 확인 후 발권 및 탑승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금일 출발 승객 대상으로 별도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

다만, 터미널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여유있게 터미널에 도착하셔서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아직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 중 버스타고(이비카드)를 통해 예약해야 하는 일부 노선의 경우에는, 시스템 복구 전까지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결제만 가능한 상황이니, 이점 양지하시고 가까운 터미널 창구를 통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편, 현재 전체 노선에 대해서는 현장 예매 및 발권이 가능함
2019-09-11 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1인 시위’ 황교안에 무릎 꿇은 류여해…갑자

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14일 오후 서울역에서 1인 시위 중인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앞에 나타나 무릎을 꿇으며 “탄…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한옥·한복·한글은 종로 상징어”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

일일 바리스타 된 구청장

유성훈 서울 금천구청장

다문화가족 보듬은 추석봉사

박준희 서울 관악구청장

‘현장 방문 소통 행정’ 임무 완료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