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방통위, 세종시와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설립 업무협약 체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한상혁)는 11월 14일(목) 15시에 세종시청에서 세종시,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한상혁 방통위 위원장, 이춘희 세종시장, 신태섭 시청자미디어재단 이사장이 참석하였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세종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 연면적 2,598㎡ 규모로 방송제작 및 교육시설 등을 구축하여 2020년 상반기에 개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방송통신위원회와 세종시는 설립 공간 제공, 센터 운영 및 운영비 분담 등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의 설립을 위해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나가기로 하였다.

정부혁신의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는 시청자미디어센터는 지역 시청자에게 미디어에 관한 교육, 체험을 제공하고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방송과 관련한 시설·장비를 대여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된다.

한상혁 방통위 위원장은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설립으로 세종시민의 미디어 접근 기회와 참여 활성화의 발판이 마련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구축이 차질 없이 마무리되어 2020년부터 성공적인 첫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