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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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HD 콘텐츠 MI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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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 이하 ‘미래부’)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콘텐츠마켓 MIPCOM 2014에서 한국 “UHD/3D 콘텐츠 쇼케이스”를 열어, 총 460여만불 규모의 국제 공동제작을 유치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o 국내 UHD 전용 채널을 운영 중인 홈초이스, KT스카이라이프 등 국내 방송사, 제작사 등 19개 기업은 유일하게 초고화질(UHD) 콘텐츠 전용관과 50편 이상의 고품질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바이어로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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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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