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반도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상생으로 대한민국 제조업의 미래를 이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반도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상생으로

대한민국 제조업의 미래를 이끈다.

 

 

- 7회 반도체의 날을 맞아 반도체 업계의 상생협력모델인패턴웨이퍼 지원 프로그램출범 -

 

7반도체의 날 기념식 개최

 

대한민국 수출과 투자 1위 품목이며 국가 경제를 주도하고 있는 반도체 산업의 성과와 위상을 널리 홍보하고, 반도체 분야 산··연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는 축제와 화합의 장이 열린다.

 

’14. 10. 23.()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기남 반도체산업협회장(삼성전자 사장), 박성욱 SK하이닉스 대표 등 산··연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반도체의 날기념식이 열렸다.

 

반도체의 날은 반도체 수출이 최초로 100억 불을 돌파한 199410월을 기념해 2008년부터 시작했다.

 

행사에 참석한 산··연 관계자들은 최근 풍부한 내수시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반도체 산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사물인터넷(IoT), 웨어러블, 스마트 카 등 융합 신시장에 선도적 지위를 차지하자는 데 뜻을 함께하면서, 반도체 산업이 제조업 혁신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