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반도통일미래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반도통일미래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 통일 인식 확산을 위한 체험연수프로그램 개발 등 협력 -


통일부 한반도통일미래센터(센터장 김진구, 이하 ‘센터’)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김선동, 이하 ‘진흥원’)과 4. 27.(월) 11:30에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통일시대를 맞아 청소년 통일인식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청소년 건전육성을 위한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 필요성에 공감하며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정책을 담당하는 여성가족부 산하 기관으로 청소년수련원 2개소(중앙, 평창) 및 청소년체험센터 3개소(고흥 우주, 영덕 해양, 김제 농업생명) 등의 국립 청소년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한국청소년연맹 등 국내 주요 청소년 단체와 모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센터는 앞으로 청소년 단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통일체험연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통일미래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