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조달청장, 벤처기업 애로사항 청취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달청장, 벤처기업 애로사항 청취
공공조달 시장 진입을 원하는 벤처기업 지원방안 모색


□ 김상규 조달청장은 7월1일(수) 오후 서울 구로구 (사)벤처기업협회에서 정준 회장을 비롯 벤처기업협회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 이번 간담회는 공공조달시장에 대한 벤처기업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공공구매를 통한 중소·벤처기업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날 간담회에서 벤처기업인들은 조달청이 추진하고 있는 창업초기기업 지원, 해외진출 유망기업 지원 등 각종 중소·벤처기업 지원 정책과 올해 공공구매제도 운영방향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 특히 벤처기업들은 어렵게 개발한 신기술제품을 홍보할 기회가 많지 않은 현실을 지적하고 판로확대를 위한 지원방안 마련을 주문했다.

□ 김상규 조달청장은 “벤처기업이 국내시장 뿐 아니라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술경쟁력을 높여나가야 한다”면서
 ○ “조달청도 품질과 기술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중소·벤처기업이 공공시장에서 우대받도록 조달정책을 펴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신기술서비스국 기술서비스총괄과 조주형 서기관(070-4056-6112)


 

공공누리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벤처기업 애로사항 청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