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자파 안전교육 가전기기 전자파 궁금하세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자파 안전교육가전기기 전자파 궁금하세요?
- 국립전파연구원, 주부 대상 생활 공감형 전자파 안전교육 실시-
 
미래창조과학부 국립전파연구원(원장 최영진)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등의 가전제품에서 나오는 전자파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부를 대상으로 생활 공감형 전자파 안전교육 10 20() 대전 충남대, 10 27()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에서 실시한다.
대전 교육 : 10. 20.() 10 : 30 ~ 12 : 05, 대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서울 교육 : 10. 27.() 10 : 30 ~ 12 : 05,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전자파 안전교육은 어린 자녀를 주부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되는 가전제품의 전자파에 대한 올바른 정보 안전한 용방법을 제공하고, 가전기기의 전자파를 직접 측정해보는생활 공감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o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와 자유로운 질의응답 통해 궁금했던 가전제품의 인체영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고, 가전기기의 전자파 세기와 인체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할 있도록 교육 참가자가 직접 전자파를 측정해보는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o 참가를 희망하는 들은 국립전파연구원 생활 전자파 사이트(www.emf.go.kr) 또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http://emf.kca.kr)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미래창조과학부 국립전파연구원은 광주·전남 혁신도시에서 1 주부대상 전자파 안전교육을 실시한 있으며, 이번 2 대전, 3 서울 교육을 통해 주부들의 전자파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으로 보인다.
 
o 교육 관련 정보는 국립전파연구원’ (www.rra.go.kr) 또는생활 전자파’(www.emf.go.kr)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