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5월 임시연휴기간 과학관 무료 관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어린이 기념, 가족이 함께 국립과학관을 즐긴다!!
- 전국 5 국립과학관 다채로운 과학문화행사 운영
- 13 미만 어린이(초등학생 이하) 상설전시관 무료 관람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 전국 5 국립과학관에서는 5 6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연휴기간(5.5~8) 동안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과학문화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과학기술 50주년과 어린이 날을 기념하여 국립중앙과학관(대전)‘Fantasy of Magic(판타지마술)’, 한방약용식물체험전, 진로체험프로그램, 국립과천과학관은 저자특강, 우주를 듣다, 특별전, 예술에 자연을 담다, 국립대구과학관은 캘리그라피 품전시회, 과학교육체험전, 국립광주과학관은 축제, 응답하라 사이언스, 특별전, 바이러스 에피소드, 시네마데이트, 국립부산과학관은 드론체험, 플라잉 어드벤쳐, 아빠와 함께하는 RC 아카데미, 과학그림 그리기 과학관별로 가족과 어린이·청소년들이 즐길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이번 연휴기간(5.5~8) 동안 4 국립과학관(과천, 대구, 광주, 부산) 13 미만 어린이(초등학생 이하)에게 무료로 상설전시관(관람료 2천원) 개방하고, 연중 상설전시관과 야외전시장을 무료로 개방하고 있는 중앙과학관은 주차료(2천원, 4천원) 무료로 운영 예정이다.
과천과학관 : 연간운영계획에 따라 어린이 (5.5) 상설전시관 무료 운영
미래부 최양희 장관은 이번 연휴기간 동안 우리 국민들이 과학관 방문을 통해 다양한 과학문화를 체험하고, 과학관이 국민들의 과학문화 향유 공간이 있기를 기대한다. 밝혔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과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