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방송통신위원회,「문화가 있는 날」확산에 앞장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25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퇴근이후 직원 30여명과 함께 과천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에 전시된 현대 미술품을 관람하였다.

최 위원장과 직원들은 문화해설사의 안내로 국립현대미술관의 주요 미술품 중 국내 현대미술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전시 작품을 1시간 30분 가량 감상하였다.

미술관 관람이 끝나고 최 위원장은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일의 능률이 높아지고 창의적인 상상력이 방송·통신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정부의 국정기조인 ‘문화융성’의 대표정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융성위원회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영화관, 공연장, 미술관 등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정책이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앞으로 국정기조인 문화융성에 적극 앞장서기 위해 매월 마지막 수요일을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해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