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국방부 반부패 청렴 추진단 발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국방부는 6월 1일(수) 오후 3시 국방부 중회의실에서「국방부 반부패 청렴 추진단」을 발족하고, 국방부차관 주재로 제1차 반부패 청렴 추진단 회의를 개최한다.

□ 국방부는 군의 반부패 청렴정책에 대한 방향 제시 및 부대별․ 기관별 부패방지 4대 백신 프로젝트 추진상황 점검 등을 통해 조직 전반의 투명성과 청렴도를 제고하고자 고위급 차원의 반부패 청렴 추진단을 구성․운영하기로 하였다.

□ 추진단은 국방부차관을 단장으로 하고 부패방지 4대 백신 프로젝트 추진과제 관련 국장, 육․해․공군 감찰실장, 청렴도 측정 대상 국직기관장과 국방부 소속 사정기관장 등 총 15명을 위원으로 구성하였다.

□ 이날 회의에서는 부패방지 4대 백신 프로젝트 추진현황과 국방부 청렴도 제고방안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청렴 관련 국방부 행동강령 개정방향 등을 토의할 계획이다.

□ 황인무 차관은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청렴 강군 구현을 위해 군에 더 이상 부패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각급 기관장은 부패감시와 선제적인 리스크 관리 등 사전 예방 감사에 총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