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농촌진흥청, 시인과 함께하는 북세미나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안도현 등 시인 4人과 함께 하는 시와 사람과 가을의 만남 -
농촌진흥청(청장 정황근)은 30일 14시부터 직원과 지역주민의 독서의욕을 높이고 정서함양을 위한 '시인과 함께 하는 제36회 북세미나'를 농업과학도서관(전북 전주)에서 개최한다.
이번 북세미나는 소설집 '연어'와 시 '너에게 묻는다'로 유명한 안도현 시인을 비롯해 이병초 시인, 박성우 시인, 문신 시인 등 전북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대표 시인 4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시와 사람과 가을이 만나는 자리'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북세미나는 시인들의 작품과 작품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관객과 함께 하는 시 낭송, 질의응답 등 상호 소통하는 열린 세미나로 운영할 계획이다.
농촌진흥청 지식정보화담당관실 심근섭 과장은 “앞으로도 북세미나 등 다양한 인문학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농업생명기술과 인문학의 창조적인 융합을 시도하고, 지역민과 화합하며 상생하는 농촌진흥청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북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초청 시인의 시집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과학도서관 누리집(lib.rda.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63-238-0532)하면 된다.
[문의] 농촌진흥청 지식정보화담당관 심근섭, 지식정보화담당관실 류정상 063-238-0530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