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 이하 행복청)은 28일(수) 10:00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상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 교육은 공무원이 국민을 대하며 가져야 할 행동과 마음가짐 등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결과적으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ㅇ 지난 2월에 이어 외부 전문가인 미라클에듀 대표 남지윤 강사를 초청하여 ▲친절한 전화 응대 요령 ▲불만민원의 해소방안 ▲특이민원 대응방법 등 민원인의 입장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 이충재 행복청장은 “행복도시 착공 10주년을 맞이하여, 전직원이 생활 속에서 친절을 실천하고 소통·공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이 보다 만족하는 행복도시와 행복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