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울진국유림관리소 산림정화 및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울진국유림관리소 산림정화 및 임()자 사랑해 캠페인 실시
-
깨끗한 산! 맑은 물! 우리가 지켜야 할 녹색미래 -


  남부지방산림청 울진국유림관리소(소장 이수성)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2017. 7. 20.(목) 울진군 온정면 선구리 소재 신선계곡에서 직원,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해 등산객을 대상으로 푸른 산 푸른 숲을 위한 산림정화 및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산과 계곡부에 쓰레기 및 오물 투기로 산림환경을 오염시키는 행위와 임산물의 불법 굴·채취하는 행위를 단속하여 피서객들에게 산림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깨끗한 산림을 유지하기 위한 홍보도 함께 실시하였다. 또한 산림규제 개선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규제개혁 현장지원센터도 운영하여 등산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울진국유림관리소에서는 8월 31일까지 행락객이 많이 찾는 주요 산림과 계곡에서 산림오염 및 위법행위를 지속적으로 단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성 울진국유림관리소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산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국민 개개인의 자발적인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산림보호에 국민들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