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ICT Inno Festa 2017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과기정통부,ICT Inno Festa 2017개최
- 대한민국 ICT 대상 시상, ICT기술 세미나,
투자유치 설명회 동시 개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ICT Inno Festa 2017 4 기관* 함께 오는 12 19() 삼성동 코엑스 318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ICT대연합, 벤처기업협회, 액셀러레이터 리더스 포럼
 
이번 행사는 동안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에 공로가 있는 모범 기업에 대해 공로를 치하하고, 다음 산업 전망 대응 방안 등을 고민하는 ICT 중소·벤처인의 교류의 장이다. 특히 올해는, 스타트업(창업기업) 홍보 투자유치를 위한 데모데이(투자유치 설명회) 함께 개최하여 스타트업부터 중소·벤처까지 아우르는 모든 ICT 기업인의 교류의 장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ICT 투자 동향을 주제로 하는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시상식, ICT 혁신기술 세미나, 액셀러레이터(창업보육기관) 통합 데모데이, 사업 상담회 등이 열리며, ICT 중소벤처기업인 해외 창업 보육기관, 국내외 투자자 등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ICT 중소·벤처 기업의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ICT 중소벤처 기업인에 대한 ICT 중소기업 발전 유공자 포상 일자리 창출, 해외 수출 등을 통해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한 ICT 우수기업에 대해 대한민국 ICT 대상 수여된다.
기조연설과 함께 이어지는 세미나에서는 2018년도 ICT 산업 전망, 대응방안 등과 더불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산업 최신 동향, 자율주행자동차 기술현황을 주요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또한, 내외 액셀러레이터 관계자들의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동향에 대한 토의 역시 이루어질 예정이다.
 
민간 액셀러레이터 협의체인 액셀러레이터 리더스 포럼 함께 하는 액셀러레이터 통합 데모데이에서는 국내 액셀러레이터들이 보육·지원하고 있는 유망 스타트업 선별된 19개사가 국내외 심사위원 투자자들 앞에서 자사의 기술 서비스를 선보이며 투자유치에 나설 예정이다.
 
통신 3 삼성전자 대기업과 ICT 중소벤처기업이 사업화와 판로개척 등을 모색하는 사업 상담회는 ·중소기업간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며, 동시에 행사장 로비에서는 투자유치 설명회 참여 스타트업의 제품소개 홍보도 이루어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양환정 정보통신정책실장은 4 산업혁명 시대에 혁신은 유연성과 속도에서 나온다, 유연성과 기술, 열정을 겸비한 우리 ICT 중소벤처 기업이 역할을 담당해주길 바란다면서, 정부 역시 글로벌 중소벤처 기업이 성장할 있는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