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57만 소상공인 위기 지원 강화…배달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남 대치미도아파트 재건축 잰걸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광진구, 아차산 고구려 유적 ‘홍련봉 보루’ 복합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올여름 ‘도봉 와글와글 물놀이장’서 더위사냥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보일 듯 말 듯 섹시한 ‘몸매’ 대박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나일론 코리아 제공
`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보일 듯 말 듯 섹시 ‘몸매’ 대박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tvN의 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여주인공 김고은의 파격적인 연애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의 김고은은 2012년 연세대에서 열린 캠퍼스 특강 쇼케이스에 참석해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말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김고은은 “감정이 있다면 50세 연상과 사랑도 가능하다”라고 말해 주변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김고은은 “그 대상이 50세 연상이어도 감정이 이미 생겼다면 안타깝지만 사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김고은이 주연했던 영화 ‘은교’는 예술적 천재성을 지녔으나 늙어버린 육체의 노시인과, 결코 예술가가 될 수 없는 젊은 제자 그리고 이 두 남자 사이에 놓인 열일곱 소녀를 통해 욕망과 사랑,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동경과 갈망을 담았던 영화였다.

김고은과 박해진이 주연을 맡은 tvN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 본 비범한 여대생의 로맨스릴러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