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구민 행복 노래하는 노원 힐링캠프

19일 진시몬·추가열·김희진 등 무대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오승록(오른쪽 일곱 번째) 노원구청장이 지난해 10월 경기 포천에 있는 노원힐링캠핑장에서 캠핑 온 구민들과 함께 양손을 들며 환호하고 있다.
노원구 제공

서울 노원구는 오는 19일 경기 포천에 있는 노원힐링캠핑장에서 ‘제1회 노원 힐링 캠핑장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노원구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가 공동 주관하는 평화통일과 구민 행복을 기원하는 행사로 구에서 개최하는 첫 캠핑 콘서트다. 콘서트는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열린다. 가수 진시몬, 추가열은 물론 통기타 가수 김희진, 권용욱과 평양 권설경예술단 단장 권설경 등 총 5개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구 관계자는 “민족의 애환과 평화통일에 대한 염원이 담긴 ‘서울에서 평양까지’ 등 트로트, 포크송, 7080 메들리까지 우리 시대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구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지역 내 직능단체 등 주민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캠핑장 체험이 진행된다. 콘서트를 관람한 구민 누구나 오후 9시까지 자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황비웅 기자 stylist@seoul.co.kr

2019-09-17 16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평생 독신 ‘붉은공주’에게 바이러스 옮긴 사람

스페인 펠리페 6세 국왕 사촌 누나인 마리아 테레사 부르봉 파르파 공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를 받다가…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통장들 ‘가치 소비’ 의기투합

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

자율 휴업 다중시설 100만원 지원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4·19혁명 온라인 국민문화제’

박겸수 서울 강북구청장

마스크 봉제공장 찾은 구청장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