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형연 법제처장, 창원시 기계부품 제조기업 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형연 법제처장, 창원시 기계부품 제조기업방문 - 중소기업 '칸워크홀딩'을 방문해 법ㆍ제도 개선의견 청취 및 격려 - □ 법제처(처장 김형연)는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16일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기계부품 제조업체 '칸워크홀딩'을 방문했다. □ 김형연 처장과 법제처 직원들은 기술연구소 및 생산 공정을 둘러보고 일본의 수출규제에 따른 업체의 영향과 창원시의 최근 제조업 동향 등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ㅇ 또한, 정부 지원이 미흡한 부분이나 불합리한 규제 때문에 산업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었다. □ 김형연 처장은 “창원시는 제조업의 메카로서 한국의 경제발전을 이끈 주역”이라고 하면서, 최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술 개발과 시장개척을 통해 적극적으로 이를 극복하고 있는 점에 대해 방문 기업을 격려하였다. ㅇ 또한, “오늘 말씀해주신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법적‧제도적 문제점을 적극 개선하여, 기계부품 산업 등 제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