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욱 국방부장관, 추석 맞아 각급부대 격려전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욱 국방부장관은 오늘(9월 30일), 추석을 맞아 대한민국 방위를 위해 현행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육·해·공군 및 해병대 장병들에게 전화를 걸어 격려하였습니다.

□서욱 장관은 육군 GOP대대장, 동해 해군 율곡이이함장, 서해 연평도 해병대 대대장, 공군 비행대대장 등 현행작전부대장들과 전화통화를 갖고, “국민들께서 우리 군을 신뢰하고 자랑스러워 하실 수 있는 것은 지금 이 순간에도 각자가 맡은 소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장병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격려하였습니다.

□더불어, “우리 군은 강한 힘을 바탕으로 어떠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는 확고한 군사대비태세를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현장 지휘관을 중심으로 현행작전 수행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한편, 서욱 장관은 오늘 오후, 해외파병부대장들과 전화 통화를 갖고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할 예정입니다. 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