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국고용노동교육원, 하반기 소규모사업주 대상 노무 관련 비대면 실시간.온라인교육 무료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고용노동교육원(원장 노광표, 이하 ‘교육원’)은 소규모사업장 내 사업주와 인사.노무 담당자들이 법과 제도를 알지 못하여 기초 노동질서를 위반하는 사례를 예방하기 위한 노동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50인 미만 소규모사업장 내 사업주와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총 5회 실시한 교육 결과를 반영하여 교육생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현장 사례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 첫 교육은 8. 18.(목) 14시 예정(접속 주소: keli.kacnet.co.kr)

교육내용은 사업주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질문이 많은 근로계약/임금/휴일·휴가 등을 5회차로 구성하여, 사업주들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내용에 참여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즉시 해소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교육원 노광표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사업장에서 노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하고 노동인권 인식개선에도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문  의:  노동인권교육팀  권 석 (031-760-7871)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