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도약의 시간’… 학교 교육경비 3배 늘리고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성북구, 돌봄공백 해소 및 아동 안전 확보 위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송파, 서울아산병원 앞 만성 교통 혼잡 해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영등포구, ‘땡겨요 상품권’ 발행 규모 10억으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엑스골프, 썬힐 골프클럽 단독 대관… “선착순 혜택으로 특별 라운드를”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썬힐 골프클럽 전경. 엑스골프 제공


국내 대표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경기 가평의 명문 퍼블릭 골프장 썬힐 골프클럽을 단독 대관해 특별한 골프 라운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과 31일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단독 대관 이벤트는 주중과 주말 모두 참여할 이례적인 기회로, 보다 많은 골퍼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썬힐 골프클럽은 운악산 자락의 수려한 풍광과 36홀 규모의 대자연 속 코스로, 사계절 내내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는 게 엑스골프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국내 최초 파72와 파73 선택 코스로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썬·밸리 코스는 개방적이고 경관이 뛰어난 파크랜드 스타일이며, 파인 코스는 숲과 자연 지형의 조화를 살린 전략적 코스다.

마지막으로 힐 코스는 평탄하고 넓은 페어웨이로 편안한 몰입감을 주는 코스다. 각 코스가 갖는 개성과 매력이 골퍼들에게 더욱 특별한 라운드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 리조트급 골프 빌리지 숙박 시설까지 운영하고 있어, 1박 2일 일정으로 친구·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이번 단독 대관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다음달 29일 주중 131팀, 최저 그린피 6만 9000원부터며, 다음달 31일 주말 176팀, 최저 그린피 9만 9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무더운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자연 속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골퍼들께 시원한 가평의 자연과 최고의 코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강력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엑스골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준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용산, 새생명복지재단과 업무협약

어르신·저소득층 복지 강화 협력

“열대야에 지친 주민 지켜라”… 선제 대응 나선 종

취약계층에 에어컨·냉방용품 지원 동대문호텔 등 안전숙소 3곳 마련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