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우수 행정 및 정책사례’ 우수상 수상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진구, 바람과 빗물 지나는 ‘바람길숲과 빗물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서구 방화동에 모아주택 180세대…서울시 심의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무더위쉼터 200곳… 성동, 폭염 대응 강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이 리틀 베이비, 이수경 고개 숙였다가 살짝 ‘가슴골’ 노출 섹시해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마이 리틀 베이비. 이수경. 서울신문DB.
마이 리틀 베이비, 이수경 고개 숙였다가 살짝 ‘가슴골’ 노출 섹시해

마이 리틀 베이비

MBC의 새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의 주연 배우 캐스팅이 확정됐다.

MBC는 1일 오후 오지호, 이수경, 김민재, 남지현, 정수영 등이 ‘마이 리틀 베이비’(극본 김윤희, 이은영·연출 한철수, 이순옥)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베이비’는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 였던 한 남자가 아이를 키우게 되면서 범죄와의 전쟁이 아닌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겪게 되는 고군분투기로 육아의 감동과 고귀함을 깨닫고 또 다른 행복을 찾게 된다는 이야기다.

2013년 방송된 KBS2 드라마 ‘직장의 신’ 이후 약 3년 만에 지상파로 복귀한 오지호는 강남경찰서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로 마약, 조폭소탕 등 굵직하고 거친 사건들을 주로 담당하는 차정한 역을 맡는다. 갑자기 조카 은애를 떠맡게 되면서 본격적인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이수경은 싱글맘이 되어 다섯 살 아이를 혼자 키우며, 오지호와의 신선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 포미닛의 남지현도 출연한다. 남지현은 베이비요가 강사 한소윤 역을 맡아 오지호, 이수경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이수경은 과거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에서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나와 섹시한 몸매를 과시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