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스마트 시티’ 박차… 경부선 지하화 신속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법당서 강의·모임, 절 마당서 음악회… 복합문화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오세훈 “생활밀착형 소프트웨어 혁신, 약자와의 동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올림픽대로·강변북로 ‘서울색 꽃길’ 만든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메트로 사람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남호 서울 서초구청장은 24일 양재동 소재 ‘스포타임’ 5층 그랜드볼룸홀에서 관내에 거주하는 박희도·한주석·이문석·김영관 대장을 비롯한 예비역 장성 60여명을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조 구청장은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 속에서 이번 간담회는 안보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정기적인 간담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홍섭 서울 마포구청장은 24일(목)오전 11시 양화진 외국인 묘지공원에서 개최되는 어네스트 베델(한국이름 배설·裵說)선생 95주기 기념식에 참가했다.배설 선생은 신채호·박은식 선생 등과 함께 대한매일신보(현 서울신문)를 창간해 일제의 만행을 전세계에 알린 항일 언론인이다.

한인수 서울 금천구청장은 21일 오후 2시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 체육관에서 통·반장을 대상으로 구정설명회를 실시했다.한 구청장은 이날 대중교통체제 개편과 청사 건립추진,시흥3동 시계경관지구 해제 추진,지하철 10호선 추진 등 주요현안을 직접 설명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