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SAT·ACT 학원 인터프렙, 美 컨설팅업체와 손잡고 세미나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SAT·ACT 학원 인터프렙, 美 컨설팅업체와 손잡고 세미나 개최/ 인터프렙 제공

SAT·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이 미국의 대입컨설팅 업체 ‘어드미션아도’(Admissionado)와 협력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 세미나에서 어드미션아도는 입학지원절차와 지원 요건에 대해 소개한다. 또 입시전략을 담은 진학 로드맵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이비리그 입학사정관을 역임한 컨설턴트들이 참석해 대학이 지원자에게 요구하는 것을 내부인의 관점에서 설명해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컨설턴트들은 참가학생 중 일부를 직접 선발해 학생들의 GPA·SAT·ACT·SAT2·AP 점수와 교외활동 및 대외 수상경력 등을 검토한 뒤 지원자가 보완해야 할 사항을 알려준다.

아울러 에세이와 인터뷰 준비 방법에 대해서도 조언할 계획이다.

학원 관계자는 “이런 세미나는 국내에서 개최된 적이 없다”면서 “세미나에 참석하는 학부모와 학생 중 6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패키지 프로그램인 ‘아이패스(i-pass)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terprep.co.kr) 또는 전화(02-547-20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