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의회, 시의원-외부전문가 30명 ‘13기 정책연구위원회’ 구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의장 양준욱 의원)는 제9대 후반기 의회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할 제13기 정책연구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2016년 7월 28일 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위원 위촉식을 개최한다.

이번에 위촉되는 제13기 정책연구위원회 위원은 시의원 17명, 외부 전문가 13명 등 총 30 명으로, 제9대 후반기 의회를 정책의회로 이끌어갈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날 위촉식은 신임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함께, 전임 위원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 제13기 정책연구위원회를 이끌어 갈 위원장 선출 등으로 진행된다.


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새로이 시작하는 정책연구위원회에 대해 시민 안전과 삶의 질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는 정책대안제시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영향력 있는 위원회 활동으로 제9대 후반기 정책의회로 견인해 줄 것을 당부하고, 시의회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약속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